남자여름빈티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이승기 조회 13회 작성일 2020-10-17 14:32:28 댓글 0

본문

빈티지 좋아하면 꼭보세요..ㄷㄷ 잘입네

( 커뮤니티 카페 협의내에 올려주신 컨텐츠 편집영상 입니다.)
빈티지 옷으로 너무 잘입네요. 빈티지, 구제의류가 개성은 강하지만 입기 쉬운 패턴이나 디자인은 아닌데 너무 좋네요!

[ 최겨울 SNS \u0026 브랜드]
*패션커뮤니티 : http://cafe.naver.com/winterchoi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t830/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wt830
*LIVE 채널 : http://www.afreecatv.com/asas1452

ⓒ 2018. winterchoi all rights reserved.
이호경 : 오 간지다
락락 : 브배존나웃긴데 지랄들
혐오 : 와꾸의 완성
이유경 : 홍시인가 ㅆㅂ 존나웃기다 진짜.. ㅠㅠ홍시인가ㅠㅠㅠㅠㅠㅠㅠ
김민규 : 2:32 이로한아님?? 똑같이생겼네

구제 옷을 왜 입나요?ㅣ역대급 가성비 패션 소개ㅣ동묘 광장시장 빈티지 하울

#구제옷 #동묘 #빈티지패션
편집하고 있는데 날씨가 더워졌지 뭐얌 ㅠㅠ

그래두 구제 옷 좋아하시는 분들 참고해보세용!
참고 하라고

아니
참으라고








인생 재밌게 살아 봅시다


비즈니스 문의 : youngdoong@videovillage.co.kr
개인 이메일 : dksk0728@naver.com


영둥이 인스타그램
@1000doong_z

* 택배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325
(에스타워 13층 영둥이)

촬영 및 편집 : 영둥이
나홀로구제K케빈샵K : 리얼 영상 너무좋내요 편하게잘보고갑니다ㅎㅎ
모쏠 : 3:28 그래이새끼야 ㅋㅋㅋㅋㅋ
박해성 : ㅍㅡㄹ
고긔긔 : 영둥님이 자주 사는 구제샾 도 없나요?! 요즘 구제에 빠져서 바지는 많이 샀는데 상의가 맘에 드는게 많이 없네요ㅜㅠㅠㅠ
윤지석 : 영둥이님은 비율도 좋고 얼굴도 잘생겨서 뭘 입어도 다 잘어울림 ㄷ ㄷ ㅠㅠ 전 비율이라오 좋으면 좋겠어요 비율이 안좋아서 옷이 안어울림 ㅠ

한방에 *패고탈출* 남자 여름 옷 코디 총정리!! [ENG SUB] SUMMER MEN'S FASHION 2019

♥MY SNS♥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cornu_ryu/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ryu.kyungah



오늘은 드디어 남자 코디를 가져왔어요!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ㅠ-ㅠ
그래도 이번 여름은 길어질 것으로 예상하여 늦게라도 가져왔어요!
많은 분께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 :)

Today, I finally brought a male cody!
It's a little late, but ᅲ-ᅲ
But I did expectation this summer to be long, so I brought it!
I hope it will help many people:)
류스펜나 (RYU'S PENNA) : 여자 옷 같은 경우는 트렌드 영상부터 제 평소 영상들이 다 여성복 위주이기 때문에 총정리는 남자 옷만 했어요! 참고해주세요 :)

+영상에 사용된 사진들은 모두 구글링!
혹시 몰라서 연예인 아닌 분들은 모자이크 했습니다
재혁 : 아메리칸스타일이에요 멜빵 코피 터지네요
Hyeokkwon 07 : 저게 남친룩...? 부담스럽네;;
빤쓰런 : 와 이거보고 바로 구독했어요! 다른 남자패션 유튜버들보다 훨씬 좋아요. 트렌드 짚어주시고 또 룩별로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전달력이 너무좋아요! 이런컨텐츠 한달에 하나씩해주시면안되나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에 각각 장소나 상황에따라 2~3개씩 영상 만들어주시면 너무좋을거같은데ㅠㅠ 영상 조회수 올려드리고싶은데 패션관련영상은 여성복이라 볼게 없네요.
im S : 영상 7분에 나오는 셔츠와 반바지 양말 구매하고 싶은데 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

... 

#남자여름빈티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2019scien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