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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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클라라 조회 9회 작성일 2020-09-19 10:32:2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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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운동없이 2주 다이어트 -6kg 감량➡️요요없이 유지중ㅣ다이어트 정보+Q&A단기간 다이어트식단/폭식대처법 HOW I LOST 15 Pounds:Diet T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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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없이 2주 다이어트-6kg 감량➡️요요없이 유지중ㅣ다이어트 정보 + Q\u0026A단기간 다이어트 식단/폭식대처법 HOW I LOST 15 Pounds Easy Diet Tips✨

#다이어트 #2주6kg #DIET



i n s t a g r a m @minkaxxya
https://www.instagram.com/minkaxxya/

c o n t a c t
kminji25@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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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여러분들의 댓글이 많아져서 찍게 된 다이어트 영상이에요
이제 곧 개학,개강이라 그런것 같아요
궁금하신 점 댓글로 남겨주시고!
제 영상 보시고 다이어트 성공 하셨다면 꼭 알려주세요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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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it is MINKAYA :)
Today, I have a video about diet :)
I lost 6kg in two weeks and I am maintaining it for about a six month!
I will tell you my subjective experience about diet meal and others!
Diet differs person by person, but
I hope it does a bit of help :)
I have put various tips, so please check them❣️
If you leave questions on the comments, I will try to answer them :)
MINKAYA 민카야 : You can turn on SUBTITLES by clicking the CC icon at the bottom of a YouTube video
1:26 식단
3:38 폭식 대처법
6:53 물 마시기
7:22 스트레칭
8:45 식욕 줄이는법
9:14 너무 배고플때
9:47 자기 전 메모
10:30 질문 답변 시간
김랄라 : 16시간은 주로 몆시부터인게 좋을까요
김랄라 : 하루에 두끼먹으면 운동 안해도 되나요?
야식젼 : 민카야님!!민카야님 덕분에 이 영상보고 58-59kg에서 53kg 까지 감량을 했어요!!제 가족들도 그렇고 친척분들이나 지인분들한테 살 빠졌다라는 소리를 진짜 엄청많이 들었습니다 이 영상 정말 우울증땜에 너무 우울해서 위로라도 얻자해서 1일1영상 했어요ㅋㅋ 정말 민카야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물론 지금도 제 다이어트는 현재 진행중입니다 꼭 앞자리 4를 보고 말거에요!!
САМИРА МАЧИТОВА : Хех каментарияхора ранги сурат тамошошон кестам хамихелам ягончи нафахмидестам

[단기간 다이어트-2주 다이어트] 2주 안에 10kg 감량하는 방법! *함부로 따라하지 마세요. 급하게 살빼야 하시는 분들 보세요!

이번 영상은 2주 안에 10kg 빼는 방법에 대해서 촬영해봤습니다.
정말 급하게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셔야 하는 분들만 참고하시길 바랄게요!(영상은 정말 누구나 알말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 정도 의지가 필요하다는걸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 아프리카방송링크 : http://bj.afreecatv.com/yang4418
*인스타그램 : niri_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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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 식탐이 많은 저는 이 식탐을 잠재울 요소가 필요했는데 다이어트식단이라고 조금씩 먹다보면 오히려 식욕이 돋아서 매번 실패했습니다.
이렇게라도 해서 배고픔에 익숙해지려고 노력했던것 같아요.
이 영상을 보고 따라하시는 분들은 매우 힘드실겁니다. 하지만 이걸 이겨낼 정도의 의지를 갖고 계신다면 이 기간이 지나고 어떤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시든 성공하실겁니다! 다이어트 성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정신력 이라는걸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 !
#단기간 다이어트 #2주 다이어트 #2주안에 10kg감량
ff s : 8/12 118
9/17 109
9/18 106.8(치팅)
고윤 : 9/16 =>67.4
송편알밍 : 저도 오늘부터 진입합니다.
안오면 알림 부탁해요ㅠㅠ
현재 : 키-159 몸무게-54.2
목표 : 47kg
날짜 : 먹은거 ; 운동 '몸무게'
9/14 : 키위 하나, 계란 하나 ; 유산소 1시간 '53.1'
9/15 : 바나나 두개 계란 두개 ; 유산소 1시간 '52.2'
9/16 : 우유+콩가루 두 잔, 고기 , 키위 2개 ; 유산소 1시간 '51.7'---오늘 많이 먹었네요...
9/17 : 힝.. 몰라.. 내일부터 다시..
sola white : 167cm x9.8kg
9.14 시작-
9.15-
9.16-
9.17-
9.18-
9.19-
9.20 -
일주일 총평 !
바라기김석진 : 시작 62

2주 8kg?! 총 2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 공개 : 모태뚱뚱 다이어터의 유지법 및 식단 l Talk about losing 8kg in 2weeks (eng sub)

안녕하세요 여러분 현진이예요:)

이번 영상은 그동안 많이 궁금해하셨던 제 다이어트에 관한 이야기예요.

저는 우선 다이어트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사람이 아니예요..
오직 200% 경험을 이야기 하고 있을 뿐!
영상에서도 말씀 드렸다싶이 절때 추천드리는 방법은 아니구요!
저는 이런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정도만 알아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다이어트를 여러번 실패, 성공을 통해 식단=무게/운동=몸매라고 생각이 가장 크게 들었어요..!!

제 영상을 보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부탁드릴게요 :)

제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다이어트 파이팅해요♥

* 협찬이나 광고 없는 제 돈주고 제가 경험한 솔직하고 진솔한 이야기입니다:)

instagram @_315h


!편집자가 하고싶은 말!
안녕하세요, 편집자로서 처음으로 하고싶은 말을 남기는데요!
영상을 아주 조금 빠르게 편집하여 현진님의 목소리가 평소보다 하이톤으로 나옵니다! 혹여나 목소리에 대해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봐 짧게 남깁니다!
bb peach : 1.2주간 식단(69.5-61.5)
하루에 135kcal섭취
친구 만나지않았음
곤약 제품 간식(에버비키니 제품 극추)

2.식욕억제방법
식욕억제제 처방
아침저녁으로 섭취
부작용-예민해지고 잠을 못잠
하지만 건강해치지않는선에서 추천

3.일반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 덴마크 식단 모두 해봄 지키기어려움
아침에 출근할때 사과, 바나나등 과일들
점심엔 아몬드브리즈, 토라니 시럽으로 바닐라라떼 , 우유등 해먹음, 아임닥 닭가슴살 섭취( 닭가슴살중 베스트) 한번씩 특식으로 소고기볼 섭취(맛있음)

추천제품
마이밀 추천 (녹차는 비린맛남, 올리브영 원플원할따구입ㅎ)

운동
원래는 평소에 잘걷지도않고 헬스도 잘안감
출퇴근길 1시간 반인데 항상 걸어다님 이걸로 운동을 대신했었음
운동다운운동-필라테스 시작아침 6시~7시
일주일에 한시간씩 두번했는데도 두달후 근육량 증가로 계속 유지가능

요요
요요안온팁- 마지노선 정하기(현진님은 50kg)
그리고 몸무게매일매일재기

마지막에 다이어트때 식단 사진들 9:11
aasah waiba : How much calorie did you take in a day??
Yu Sel : 진짜 안타깝게..ㅜ 왜.. 억제제를 먹으면서 까지 하는 걸까 ㅜ........
하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ㅜ 너무... 건강하지도 좋은 방법도 아니잖아요..
식욕억제제도 그렇고 뭐든 약들이 다 마찬 가지지만, 간과 신장에 정말 안좋습니다..
그리고 이건 소리소문 없이 망가져요.....; ㅜ 겨우 살빼는거 그 지방 그녀석 100년인생중에 6개월만에 10-30kg없애자고..
목숨 깎아가면서 해야할 필요가 정말 그렇게 중요한..?이유가 있는건가요?ㅜ
다들 알면서도 빨리 빼는것에만 집중하는데..젊을땐 괜찮죠. 어느정도 무리해도 20대 초반 중반에 뭘 알겠어요...ㅜ?
30-40대 되어선요..?ㅜ그때도 20대때랑 10대때랑 장기들이 괜찮을까요..? ㅜㅜㅜㅜ
극단적인 칼로리 제한은 몸에 엄청난 타격을 줘요.... ㅜ 괜히 오래도록 운동하면서 천천히 하라는게 아닌데..
이렇게 말해도 이런말따위 안중에도 없이 2개월에 20kg이런거.. 원하는 분 있겠죠..?ㅜ
언젠가 겨우 지방 빨리 보내려고하다가..... 몸망가지고 가족들이든 소중한 사람들 가슴에 대못 박는 분 생깁니다 ㅜㅜ;
제가 집에서 홈트(등산/자전거/맨몸운동)+식단(일반식 2끼,(적당히),한끼는 야채나 단백질) 이렇게 먹고.. 커피먹고,
일주일마다 약속 잡히면 먹고싶은거 먹고 체중감량한 사람인데... 지금 6개월 되었거든요...? 정확히 원래 근육은 6kg빠졌고, 체지방은 22kg빠졌어요..
지금도 제 목표는 제키 172에 딱..58kg까지 5kg정도 빼면서 근육량을 더 키우고싶어요. 그래서 이젠 하루섭취칼로리까지 잘 챙겨먹고, 운동을 더해요......
그럼 엄청 더디게 빠지거든요? 그렇지만 근육은 0.3이라도 늘어나고 체지방은 많이 빠져요.
ㅜㅜ인생에서 6개월 이렇게 하기 힘든가요.....?다들 건강생각하세요... 언제까지 어리고 건강하지않습니다 ㅜㅜ
너무 쉽고 빠른길만이 옳은 길은 아니에요 ㅜ...그리고 남자분들이 차라리 굶으면 원래 근육이라도 여자보다 많으니
추천하겠는데......여자는 진짜 그럼 안되요.. 생리불순, 불임, 근육의 미친듯한 감소로.... 나이들어서 진짜 개고생 헬고생 예약도장 쾅쾅이에요 ㅜㅜ;
남자랑 여자 다릅니다.. 근육빠지면 다시 올리기 진짜 힘들어요.......다들 억제제나 빠른 다이어트에 너무
목을 메시는 것 같아서 ㅜㅜ 진짜 길게 쓰게되었네요..안타깝고 ㅜ;안타까워서..
LaNata : Hi everyone! I'm going to follow her tips and I want to lose 4 or 5 kg (first) my ugw is to lose 7 kg in total, but I have an event coming so I need to lose all the weight I can in just 10 days.
sw: 54~55 kg
gw: 50~49 kg
As for exercise, I will do my best to walk 10k steps and to use the treadmill for 30 min (and do arms/abs/legs exercise)
Wish me luck!
Soso소소맘 : 마지노선!! 좋은팁이네요~~^^

... 

#2주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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