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호텔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마니 조회 4회 작성일 2020-05-22 20:01:27 댓글 0

본문

[현장영상] 남한 예술단, 박수받으며 평양 고려호텔 입장

역사적인 평양 공연에 나선 남한 예술단이 31일 평양에 있는 고려호텔에 들어가면서 직원들로부터 기립박수를 받았습니다.

위층에 있던 일부 호텔 직원들은 고개를 숙여 내려다보는 등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우리 예술단의 고려호텔 입장 모습 등을 영상으로 살펴보시죠.
마지막 : 하춘화님도 갔었으면...
ckdnfughk : 남한의 새련미가 뿜뿜!~평양 아가씨들 눈에 광체가,,,
주먹을꺼내기전에 : 들어갈때 표정이 주변을 약간 의식하는표정임
김후중 : 문제인이것아니다
정동진 : 이런 모습 남에서 북에서 자주 봣습합니다

국정원 몰래 고려항공 티켓을 끊어보았다 (feat.미친개)

한국에서 평양가는 비행기 티켓을 끊을 수 있다고??
예약방법부터 결제까지 고려항공 티켓에 대한 A to Z!!
재미로 보시고 절대 따라하지는 마세요! ?

출연 = 배디터
촬영/편집 = 욱스

*Not Sponsored - 이 영상에는 유료 광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앞으로 업로드될 다양한 여행 영상을 보고 싶다면 걍스튜디오 구독! 좋아요! 많이많이 눌러주세요!❤️
朝鮮 : 만 나이는.. 미국식 나이 죠
조곡 : 2000년 평양 서울 항로가 옛날에 김대중 대통령이 북한 갔을때 뚤린 항로 같아요. 그 떄 항공 노선 뚫릴면서 서해직항??? 이라고 했던거 같아요
D H. : 민족이 배달의 민족이랙ㅋㅋ
오문지 : 중국이미지 훼손하는 행동 그만합시다 가시나야
귀욤뽀짝별이 : 북한 보자관:려권 확인하겠습니더.
여행플러스:어버버버버...어버법.....
북한 보자관:뭐네!!!이 에미나이 려권 뺏어 확인 하라우!!!!뭐네!!이거 아랫동네 려권 아이네?!?!?!?!끌고 가라우!!!

남측 예술단이 묵은 최고급 북한 호텔 대공개 [강적들] 230회 20180411

북한 내 최고급 시설 고려호텔!
[강적들 230회]
[Ch.19] 재미에 감동을 더하다, TV조선
공식 홈페이지 :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
παράδ εισος : 김성경 무식하기는 롯데타워도 모르냐?
Fillla K : ㅉㅉㅉ 비교질이나 하면서 무시할려고 방송내보내나? 패널들 태도보면 오히려 더 수준낮아보인다..
Zzin Yang : 에휴 저 분홍색 여자 건물높이에 부심이나 부릴려고... ㅉㅉ 존나 무시하네 저렇게 처 무시하니 통일이 안되는 거지

북한 가는 조용필ㆍ레드벨벳 숙소…'평양고려호텔'은 어떤 곳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북한 가는 조용필ㆍ레드벨벳 숙소…'평양고려호텔'은 어떤 곳

[앵커]

오는 31일 북한을 방문해 두 차례 공연을 펼칠 우리 예술단의 숙소와 공연장이 정해졌는데요.

어떤 곳들인지, 임혜준 기자가 소개해드립니다.

[기자]

북한을 방문하는 우리 예술단의 숙소가 확정됐습니다.

[백태현 / 통일부 대변인] "일단 고려호텔이 숙소로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숙소, 그다음에 다른 일정이라든지 아니면 공연 장소에 대한 실무적인 점검들이 이루어질 것으로…"

평양 중심가에 위치한 고려호텔은 북한을 찾는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머무는 특급호텔 중 하나입니다.

45층 높이 고층 빌딩 두 동이 연결되어 있는 독특한 구조로, 북한의 대표적인 관광인프라로도 꼽힙니다.

지난 2000년, 남북의 이산가족들이 상봉한 장소이자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초청한 미국 농구선수, 데니스 로드먼이 숙박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데니스 로드먼 / 전직 미국프로농구 선수] "(평양) 방문이 다섯 번째인데 오게 되어 매우 좋습니다. 다시 올 수 있길 희망합니다."

우리 예술단의 공연장 두 곳도 고려호텔과 가깝게 위치해 있습니다.




류경정주영체육관은 현대아산이 자금을 대고 북측의 노동력을 동원해 완공한 남북 경협의 상징으로, 2005년 6·15 통일 대축전 공연과 조용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남북 문화 교류가 활발히 이뤄졌던 곳입니다.

동평양대극장은 1천500여 명의 관람객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극장으로, 10년 전 미국 뉴욕필하모닉이 이 곳에서 공연을 펼쳐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편, 예술단의 전세기를 이용한 방북을 추진하고 있는 만큼 정부는 대북제재에서 예외로 인정받기 위해 미측과 협의에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부당국자는 "앞서 비슷한 협의를 해왔던 만큼 처음보다는 수월하게 협의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전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연합뉴스TV 임혜준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
Sherman Firerfly M4 : 김정은 수령동지 우리 남조선 레드벨벳 SM동무들에게 반한거 다압네다. 숨길거없스라유 김정은동지. 다음에는 SM더 퍼포먼스로 모시겄습네다.
밉밈 : 와ㅋㅋ출세했네 일반인도 잘 못가는곳인데 연옌이 가다니 와우
하랑 : 아 저기 깨끗하지 않은데..ㅠㅠ 청결적인 면도 성적인 면도...
비빔밥 : 류경호텔? 거기보다 저기가 나은덴가??
우와 : 여러분...김정은 레드벨벳 살해안해요...))
김정은제발 반하지않았음좋겠다 ...
보니까 부인도 많던데...흐허구스슷ㄷㄱㄷㄱㄴ스ㅠㅠㅠㅠ

... 

#고려호텔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0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2019scien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