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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제임스딘 조회 89회 작성일 2020-11-11 15:41:4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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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신커버+다이어트 이것만하면 된다! ㅣ초보헬스장 전신루틴

안녕하세요~ 젤린이여러분!
오늘은 많은 요청이 있었던 헬스장운동루틴 (초보자용)을 준비해봤어요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젤린이, 일일입장으로 기분전환 운동하고픈 젤린이.
이렇게 한번 운동해보세요~!

각 동작은 충분히 부위자극이 와야한다는 점!
적당한 중량을 설정해야한다는 점! (명시된 횟수의 70%까지만 수행이 가능할정도. 나머지는 어렵게)
꼭 체크해보시고 운동하세요~


** 추천 + 구독 + 댓글은 사랑입니다!

합방, 비즈니스 등 문의
seohyun.lee1@cj.net

제이제이가 만든 프로틴쉬폰, 덤벨세트 : https://www.salondefit.co.kr
전문적인 홈트레이닝 마리짐 : http://www.mylittlegym.co.k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jeuneu
네이버블로그 : http://blog.naver.com/jjeuneu

심으뜸 헬스장 상체운동 루틴 upper body gym workout routine

안녕하세요. 심으뜸입니다:)
헬스장 루틴 하체편 영상 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오♡ 하체편에 이어 상체편도 열심히 만들었으니 잘 봐주시구요! 제가 올려드린 프로그램을 주마다 조금씩(횟수나 무게) 변화를 준다면 효과가 배가될 거예요. 가장 중요한 부분은 내가 사용하는 무게(웨이트)를 근육에 직접적으로 잘 전달하는 거겠죠? 항상 부상주의하시고 안전하게 재미있게 운동하시길 바라요^^



-Pilates Series-
기초필라테스 배우기편 :

기초필라테스 실전편 :

헌드레드(Hundred) :

7분 초급필라테스 :

필라테스 복부시리즈 :



- 채널 주요 운동영상 모아보기 -
스쿼트의 정석 :

스쿼트 100개 챌린지 1탄 :

스쿼트 100개 챌린지 2탄 :

런지의 정석 :

런지 100개 챌린지 :

베스트 힙업운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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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 5분 복근루틴 :

11자 복근 운동 :

코어운동 배우기편 :

코어운동 실전편 :

무릎 통증 해결하기 :

전신 유산소 10분 :

안녕살(팔뚝살) 빼기 :

팔뚝옆살 빼기 :

튜브살 빼기 :

허벅지 안쪽살 뺴기 :

하체서킷 6분 :

폼롤러 상체 :

폼롤러 하체 :

종아리 마사지/스트레칭 :

견갑골 안정화 운동 :

푸시업의 정석 :

레그프레스: https://www.youtube.com/watch?v=Ry_qh...
헬스장 하체편: https://www.youtube.com/watch?v=eBtLrAXkATo\u0026t=3s

(여자버전)딱정해드릴게요! 헬스 처음가서 운동할줄몰라 막막하죠?

#헬스처음 #헬스초보 #여자헬스
운동을 시작하고싶은데 피티는 부담되고 헬스장가서 뭐부터 뭘해야할지 막막해서 운동을 미루시는분들 많더라구요
제가 딱 정해드릴게요 이 영상 보시고 바로 운동 시작해보세요!


미트리쇼핑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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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시 할인코드 100072132
입력시 특별할인 최저가로 닭가슴살등 제품구입 하실수 있습니다^^

양수트레이너가 입고있는 옷
짐웨어전문 브랜드 다이빙스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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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수트레이너 인스타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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