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야접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잭팟 조회 5회 작성일 2020-05-23 07:48:33 댓글 0

본문

“이건 절대 못 써...” 혜정이 5만 장의 그릇을 살 수밖에 없었던 사연

“이건 절대 못 써...” 혜정이 5만 장의 그릇을 살 수밖에 없었던 사연
Sieun Palmer : 저~~~주세요^^
박포동 : 정말 부러워요~~~
엄마와딸 : 오픈된 장에 그릇 있으면 먼지 진짜 많이 앉을꺼 같은데...어떻게 관리하는지 궁금하네요...전 설겆이 한 그릇도 밖에 안 내놓는데
엄마와딸 : 저 그릇 사겠다는사람 많을듯~
그림 빛 : 와~그릇질
부러워요^^세월과 함께...추억이 담겨있네요
그릇들 눈으로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

EP30 – 쇼쇼언니가 추천하는 센스터지는 집들이 선물! 생활 도자기 그릇 쇼핑/이천 광주요/찬기/면기/접시/도자기/플레이팅

#쇼쇼TV #쇼쇼티비 #임세영

[도자기 쇼핑은 처음이지? 10만 원 이하 예산으로 잊지 못할 선물하기]

주변에 누구나 꼭 하나쯤은 있는
신혼부부, 이사 간 친구, 집들이에 초대한 친구,
그리고 뭘 선물해야 할지 정말 모르겠는 나보다 연배 높은 어르신....

이들에게 대체 어떤 걸 선물해야 할 것이냐 하는 것은
매우 고난이도 숙제임에 분명한데~
그래서 쇼핑 천재 쇼쇼언니가 여러분의 짐을 한 스푼 덜어드려요~

화창한 봄날 경기도 이천 광주요 직영점까지 찾아가
그릇에 홀딱 반해서 돌아온 쇼쇼 언니의 뻔한 듯 뻔하지 않은 쇼핑 스토리!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보다 쇼쇼언니 집에 데려갈 그릇 값이 훨씬 더 나왔다는 건 우리끼리 비밀로...쉿!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적인 즐거움 JJ GLOBAL GROUP ㅍㅎㅎTV

⭐️ 콘텐츠 제휴 문의
⭐️ Content Alliance Inquiry
?TEL. 070-5117-2971
?E-mail. showshowtv@jjglobal.kr


* 본 콘텐츠는 (주)제이제이글로벌그룹 제공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지원 : 재밌게 잘 보고있어요.
근데 .. 왜 챗머리를 자꾸 흔드시면서 말씀하시는지.. 습관이신가요?
아프로 : 이언니 정말 넘 좋다
Taeyeon Kim : 역시 광주요....기품이 넘치네요.....모던하고 세련되고....근데 담으려는 음식이 떡볶이..순대...보쌈...ㅋㅋㅋ
Anna Kim : 10년 후 20년후 쇼쇼의 그릇의 방 소개해줄때까지 기다릴게여~❤️
임여사 : 저도 나이가 드니까 그릇에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ㅎ
다양한 그릇들 써봤지만 역시 우리나라 도자기가 품격있어보였어요?
좋은곳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이제서야 예전영상들 찾아보는데
왜이렇게 재미난거죠? ?

살림로그, 그릇하울, 일본그릇쇼핑, 신혼그릇추천

아침에 일어나서
자나장미랑 아네모네로 간단하게 꽃꽂이를 하고
인터넷으로 구매한 일본그릇을 리뷰해봤어요.

제가 꽃을 워낙 좋아해서
집에서 간단한 화병꽂이를 자주 하는데요,
얼굴이 큰 꽃부터 화병에 꽂으면서 모양을 잡아가면
쉽고 빠르게 !! 예쁜 꽃꽂이를 할 수 있어요.

인터넷으로는
화려한 무늬의 일본그릇들을 주문해봤어요.
받아보니깐
화면보다 실물이 훨씬 화사하고, 튼튼해 보이기도 해서
200프로 만족한 그릇쇼핑이였습니다.

그릇을 구입한 그릇 쇼핑몰은
" 쿠진 :http://www.cusine.co.kr/ 여기에요.

그릇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저런 그릇 쇼핑몰을 찾아봤는데
요 사이트가
가격도 합리적이고 다양하고 예쁜 일본그릇들이 많아서
그릇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류니의 살림로그, 오늘도 영상 재밌게 봐주시고
구독 & 좋아요도 꼬옥 ~ 눌러주세요 (꾸벅)


*살림정보*
- 화병 : 양재꽃시장에서 구입
- 그릇 : "쿠진"에서 구입


#일본그릇 #그릇쇼핑 #살림브이로그
Being Mrs. Singh : Where did you buy those pretty bowls and plates???
강영미 : 영상 잘봤습니다
차 드시는데
혹시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인가요?
마리안느의 살뜰한끼 Marianne's Hearty Meal : 그릇이 참 화사하네요
그릇 사고싶다~~~
- : 그릇 완전 예뻐요!! 영상도 예뻐서 힐링되네용<3
소소블sosovel : 어머나 저랑 같은 그릇을 사셨어요~^^ 저는 킨텍스에서 하는 전시회 갔다가 구매했거든요~싱기방기?처음 방문했어요~ 채널 느낌이 제가 넘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자주 오게 될것 같아요~ 잘 보고 가요?

[살림로그] 일본주방용품, 그릇하울, 예쁜그릇, 심야식당감성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오늘 퇴근길이 너무도 지치고 멀고해서
퇴근길 영상에 음악을 좀 넣어서 영상을 만들어 봤어요
그리고 그릇하울 영상 3탄을 준비했습니다.
너무 이쁜 접시들이에요
오늘 영상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




https://soundcloud.com/yureechoi/mpw1...
https://soundcloud.com/me_is_hungry/p...
https://soundcloud.com/oohyosroom/2012-1
소현 : 어디서 어느 사이트에서 그릇 사신건지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할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jeilog 재이로그 : 오오 엄청 예쁜 아이들 데려오셨네용 ㅋㅋ 장바구니 결제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비슷한 도시락통 샀는데 얼른 소풍가고싶네욤 ㅋㅋ

... 

#미노야접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2019scien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