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전화영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보디가드 조회 3회 작성일 2020-05-22 16:52:10 댓글 0

본문

[비즈니스 영어] 영어로 전화할 때 꼭 알아야 할 정중한 표현

브릿센트의 뉴페이스 엠마 선생님의 첫 영상 '영어로 전화할 때 꼭 알아야 할 정중한 표현'입니다!

해외취업을 목표로 하시거나 해외 거주중이지만 아직도 영어로 전화받고 걸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겠죠? :)

엠마 선생님과 1:1 영국영어 수업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https://www.britcent.uk 에서 트라이얼 수업 신청을 해주세요~!

더 많은 컨텐츠는 브릿센트 페이스북에서!!

http://www.facebook.com/britcent

생활영어 꿀팁이 매일 올라오는 인스타 팔로우는 필수!

http://www.instagram.com/britcent

가장 빠른 수업 상담은? 카톡 플러스친구로!

카톡 플친 "브릿센트" 검색 혹은 아래 링크로 연락주세요 :)

http://pf.kakao.com/_fBymd/chat
jaysata lee : Schedule 영국에서는 “쎄쥴 “이라고 하지 않나요 ? 스케쥴은 미국아닌가요?
CROISSANT _ : 전화 뿐만 아니라 대화할때도 이렇게 해야하나요
dannymom0904 : 글씨가 너무작습니다ㅜ
네말이맞다 : 글자가 너무 작어요..
-ABE- : could i take your name?

영어 잘하고 싶으세요? 화를 내세요ㅋㅋㅋㅋㅋㅋ (영국영어/전화영어)

▼펼쳐주세요!!



▼떼기님의 또다른 일상▼
* 네이버 블로그: http://dkqkdvk.blog.me/
* 인스타그램(그림관련): https://www.instagram.com/teck2_623/
* 인스타그램(일상): https://www.instagram.com/k_teck2/


- 이제 그만 수표줄 때 되지 않았나ㅋ...


- 제 영상은 주로 네이버 블로그와 연관이 되어 있습니다
블로그로 오시면 더 많은 일상을 보실 수 있어요!


- 즐겁게 봐주셨다면 좋아요와 구독버튼 부탁드립니다!


** 매주 3회 랜덤 업데이트


*** 배경음악:



#영국영어#전화영어#영국
마실남 Masilnam : 발음 진짜 매력적이다 ㄷㄷㄷ 영국식 발음 너무 매력있어요
Homi Park : ㅋㅋ 연기연습하는거 같아요
샤튜브, 유학에 관한 모든 컨텐츠 : 저도 같이 살았던 원어민 친구들이 화났을때 영어 젤 잘한데요 ㅋ
김영강 : 영국발음.. .은 역시 함부로 따라하지 못하겠구나
웃음눈물향 : 우아... 셜록 보는것 같아욤...

요즘 핫하다는 전화 영어로 영국인 선생님과 영어공부한 솔직 후기 (with 튜터링) [KoreanBilly's English]

튜터링 다운받기 링크 : https://goo.gl/pcs2fY

무료 레슨 쿠폰 등록 방법 : 왼쪽 더보기 - 수강권등록 - "빌리" 입력
*한글로 "빌리" 라고 정확하게 쓰셔야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단 튜터링에 가입하시면 무료로 1회 이용하실 수 있고, 제가 제공해 드리는 쿠폰을 통해서 1회 더 해보실 수 있어요! ^^

빌리언즈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하다는 전화 영어를 저도 한 번 해보았습니다!
튜터링이라는 전화 영어 어플을 통해서 영국인 선생님과 함께 영어 회화 공부 해보았는데요.
전화 영어를 해 본 솔직 후기를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해 봅니다! ^^

영어 공부를 할 때 한 가지 방법만 오랫동안 하면 확실히 힘들기도 하고,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이렇게 원어민 선생님과 전화 영어를 통해 회화 공부를 해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영국인 선생님 넘나 친절하셨었다는.. ㅋㅋ 그리고 저는 예약해서 진행했지만 실시간으로도 많이 하실 수 있답니다!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 ^^

KoreanBilly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oreanBilly
KoreanBilly 트위터 : https://www.twitter.com/KoreanBilly

KoreanBilly's English 채널은 KoreanBilly 채널과는 별개로 영국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영상이 올라오는 채널입니다!
영국 영어에 대해서 배우는 내용 뿐만 아니라 영국 발음, 영국 문화 등에 배우거나, 전반적인 영어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는 영상이 앞으로 올라올 예정이니 앞으로도 채널에 많이 놀러와 주세요! ^^
도네샤르 : 이쌔끼도.. 광고하네..
ADLIX GOOD : 이겈ㅋㅋㅋㅋ은근 공부대박임 한번해보세욬ㅋㅋ
강추강추http://appu.kr/?i=12169653
김환 : 튜터분보다 튜터 받는분이 더 잘하시넹....부럽네요...
[로그아웃 동결계정] : .....ㅎㅓㅓㅓㅓ....학원에서 화상통화를 하는데 할때마다 짜증나서 죽을거같음.....
난나야나 : 중국에선 못하는거죠..?ㅠㅠ

영국 상류층 영어를 하면 이상하게 쳐다본다? 고급영어가 뭔가요? (feat. Posh Accent)

정말 많은 학생분들이 영국 고급영어, 귀족영어를 배우고 싶다고 문의를 해주세요.
고급스러운 악센트를 하는 것도 좋지만 얼마나 영어를 조리 있고 유창하게 하는지가 더 중요하답니다.

포쉬 악센트가 뭔지, 상류층 영어가 뭔지
브릿센트 톰 선생님과 함께 파헤쳐볼게요! ;-)

==========================================

영국 선생님과 함께하는 나만을 위한 1:1 영어수업

* 브릿센트 홈페이지: https://www.britcent.uk

* 수강생후기: https://uk.trustpilot.com/review/brit...

* 블로그: https://blog.naver.com/britcent

*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ritcent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ritcent

* 수업 상담 및 신청: https://britcent.typeform.com/to/WBpZAH

* 에디팅/번역 카톡 상담: http://pf.kakao.com/_EbFxkxl/chat
브릿센트 x 영국영어 : 런던 젊은 대학생들에게 많이 들리는 SSBE(Southern Standard British English)라는 악센트도 있고 동서남북 지역에 따라 정말 다양한 악센트가 있습니다 :)
포쉬한 것이 안 좋은 건 절대 아니지만 고급스럽게 들리고 싶다고 너무 집착하시면 안돼요! ;-)
영어하실 때 악센트보다는 내용이 더 중요합니다 :)
혜인 : 근데 포쉬 못알아듣겟삼
과몰입녀최범규 : 퍼shㅡㅡ 엔글레이이슈..
Jack Cho : 단순히 말투가 멋져보일지 몰라도, 진정한 말의 멋은 단어의 본질과 단어의 선택을 통해 그사람의 품격을 만드는거니깐요. 재미있게만 배다몀 뭐든 오케이지
Art2Travel : 근데 포쉬 액센트는 완벽하지 않으면 우스꽝스럽게 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배우는 과정에선 계속 그렇게 들릴텐데 학생들이 각오해야겠네요 ㅎㅎ

... 

#영국전화영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2019scien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