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항공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라 조회 9회 작성일 2020-09-22 22:56:14 댓글 0

본문

라오스항공권 가장 저렴한 방법[라오스요정] 비엔티안

-라오스에 궁금하신점 댓글로 남겨주세요 .
저에게 다음 영상제작에 도움이 됩니다.

이메일 proseop@gmail.com
유튜브 라오스요정
이참.더불어.더럽다재영 : 부인이참.착해보여요
이참.더불어.더럽다재영 : 최고여오
블루오스카 : 잘봤습니다
Jihyun Jung : 루앙프라방가고싶은데요...항공권어케구입하나요?? 근데옆에주무시는분 깨지않게 조용히말씀하셔야할듯요..많이피곤해보이심..
김도협 : Trip.com이 에어아시아랑 연계로 저렴하더라구요

라오스가는데 이거 외않봐? l 라오스 Q&A 영상 l 항공권,숙박,깨알정보들 !!

노트북이 완전 망가져서..
전원도 안들어오고 2주가까운 시간동안
멘붕이였어요 ㅜㅜ 흐윽...

(카페에서 촬영하여 시끄러운 점
양해바랍니다 ㅠㅠ)

제 영상 중 유독 조회수가 높고
질문이 많았던 '라오스 트래블로그' !
그래서 오늘은 댓글로 질문해주신 것들에 대해
답변해보는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댜 ㅇㅅㅇ

라오스에 가고 싶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더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또 댓글로 달아주시고,
영상마지막에 보여드린
저희의 라오스 5일 일정, 사용한 예산등의
엑셀파일이 필요하신 분들도 댓글 혹은 메일로
요청주세요 !


SUBSCRIBE \u0026 LIKE!


EMAIL : ghddbsk52@naver.com
INSTAGRAM : viewna_
양은지 : lisa010309@naver.com 내년초에 갈거 같은데 정보공유 부탁드려용 ㅠㅠ
최가은 : 아직도 파일 보내주시나요??? dms7028@naver.com 혹시 가능하다면 부턱드리겠습니다ㅠㅠ
김예원 : 영상 잘 봤어요!! 실례가 안된다면 파일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dpdnjs0925@naver.com
kyuseop sim : 라오스 왜 않가?
라오스 외 않가!

어떤게 맞나요?
히히호호 : yeoneb0_0@naver.com 으로 보내주실수 있나용?? 너무 잘봤어요!!

[꿀팁] 라오스가기 전 꼭 알아야 할 것들 총정리 끝판왕 모음.zip | 교통, 액티비티, 맛집추천, 숙소정보, 카페 펍 추천 | LAOS VANGVIENG TRAVEL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
계절이 바뀌었고 무우려 5개월 만의 업로드네요...!
여행 가서 촬영만 하고 편집은 안 하다 무슨 윤호유노 열정의 신이 강림했는지
이번 라오스 영상은 미친척 하고 영혼 갈아서 20시간 만에 끝냈습니다 :)

사실 크게 자랑할만한 꿀팁이 있는 건 아니네요!
제가 여행했던, 그리고 여러분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들과
맛집, 액티비티, 카페, 바 등 꾹꾹 눌러담아봤어요!
(여행 정보와 여행 브이로그 그 사이쯤으로 봐주시면...^^)

이제 딱 동남아 여행 가기 좋은 날씨네요!
라오스는 진짜 천국 그 자체였어요 ㅠㅠㅠ
라오스 가실 분들은 꼭 참고해서 작은 도움이나마 됐으면 좋겠습니다 :)

저는 주로 인스타만 합니다 팔로우는 감사합니다. 좋아요도 감사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seung_asarabia/


#라오스 #라오스여행 #여행꿀팁
은도기와 친구들 : 와 진짜 처음에 나오는 영상만보고 라오스 무조건 가야겠다고 결심했네요
MI H : 방비엥에서 먹은 신닷이랑 바게트 샌드위치 최고였음 사쿠라 나시는 안입고 추억보관...하...또 가고싶다..
입시전문교대언니 : 진짜 최고의 영상 !!!! 언니 너무 이쁘고 매력 쩔어요 ㅠㅠㅠ 친해지고 싶을정도로..
김태민 : 화장했는데도
못생겨지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일부러 웃기려고 화장한건가요???
소소금 : 영상 너무 이뻐서ㅠㅜ 라오스친구한테 보여줬어요 ㅋㅋㅋㅋㅋ 라오스친구가 라오스 볼거없다고 자꾸 태국가자고 했는데 이영상보고 너무 빠져서 코로나좀 괜찮아지면 같이 가기루 했어요ㅠㅜ

... 

#라오스항공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2019scien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