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온라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귀 조회 8회 작성일 2020-09-15 19:12:14 댓글 0

본문

드래곤볼로 만들었는데 왜 실패했을까?? (feat.드래곤볼온라인 게임근황)

아~ 인코딩과정에서 오디오 절은게 또 나와버림
~~~~~~~~~~~~~~~~~~~~~~~~~~~~~~~~~




















#게임근황 #드래곤볼 #드래곤볼온라인
김명현 : 망겜형 컨텐츠는 1.25배로 들었을 때 제일 귀에 촥!촥! 감김 ㅠㅎㅎ
TG gaming with vinnu : 엑스비디오보다 마카롱티비 개좋네 남자들이라면 꼭 봐야한다 돈드는거 없음
Syahrir Alif : 유튜브 아이돌닮은 꼴 마카롱티비에 있다길래 들어가봤더니 옛날 전여친이 벗1방하더라...
Gunslinger : 마카롱티비광고 보다가 들어갔는데 와 여자 분1수하는거 지리더라 돈안내고 봤는데 쩐다...
Paras Mani Show : 하도 댓글광고하길래 들어가봤는데 진짜 딱풀녀 벗1방하는것도 봄 ㅋㅋㅋㅋㅋ개꿀

드래곤볼 온라인?

랜덤추천게임8번째 현타오진다
오뚜기 : 앵 드레곤볼 온라인 한국판?
뭐지?
강단 : 오오오오 명작!! 혹시 드래곤볼온라인글로벌인가요??
글로벌이면 설치방법영상 올려주실 수 있으세요?? ㅜㅜ
최효신 : 글로벌 한글패치 궁금합니당
1604김기영 : 드래곤볼 온라인 글로벌 한글패치 어떻게 해요?
김투스. : 30렙에 성인식 합니다그러면서 무공술도 배웁니다
슈퍼사이어인같은 기술은 드래곤볼을 구해야지만 할수있기에 40찍고 드래곤볼 찿아다니면서 초사 배우면 만렙까지 닥사(닥치고 사냥)입니다

드래곤볼 온라인 Global - 초사이어인 배우기

드래곤볼 7개를 모아 용신을 불러야만 초사이어인을 배울 수 있어요.
테디만보 : 왠지 저때로 돌아가는모습보기힘들겟군
고현진 : 저 시작한지 7일되있는데ㅋ 초사배움^^~
동양저격수 : 제베맨온라인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잡몹을 레드리본군 이나 뿌이뿌이 같은 애들 하면 되는데 ㅋㅋㅋ 제베맨 돌려쓰기 ㅋㅋㅋㅋ
거지근성 : 외국은 아직 서비스 하넹... 한국에서는 망했는데...
무쌍짱구 : 아직 레벨8 쪼렙으로서 빨리 레벨20돼서 무공술,초사이어인 배우고 싶다 ㅋㅋㅋㅋ

... 

#드래곤볼온라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2019scienc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